본문 바로가기
play

19개월 아기 미술 놀이, 베이비 놀이

by 하넨 2022. 1. 5.
반응형

19개월 아기 미술 놀이, 스티커 붙이고 크레용으로 끼적이기

이 글을 쓰고 있는 순간은 어린이집 방학 마지막 날, 원래 같으면 열심히 놀아주느라 컴퓨터 따윈 못하고 있겠지만ㅋㅋ 아이도 집에서만 놀기 답답할까 봐 친정집으로 슝 날아왔다. 엄마가 어부바하고 동네 구경을 나가준 덕에 이렇게 아빠 컴퓨터로 글을 올릴 수 있는 이 순간이 왜 이렇게 여유롭고 좋은 건지..ㅋㅋㅋ

방학 셋째 날이었나.. 집에 있는 장난감은 다 가지고 놀았고 같은 놀이를 하는 게 둘 다 서로 지겨워질 때쯤 스케치북을 꺼냈다. 평소에 한 번 씩 끼적이기를 하긴 했지만 그리기만 하는 미술 놀이를 하니 금방 지루해해서 대충 끼적이다 말릴래 이 날은 좋아하는 스티커까지 합세해 보았다.

스티커 붙이는 19개월 아기19개월 아기 미술 놀이스티커 놀이는 재밌어

아니나 다를까 너무나 좋아했던 미술 놀이ㅋㅋㅋ 진작 이렇게 해 줄걸 싶었다. 열심히 스티커를 붙이기 시작. 새하얀 도화지가 있으니 붙였을 때 더 눈에 잘 보여 붙이는 맛이 있었나 보다. 내가 그려놓은 그림에 예쁘게 꾸미는 것처럼 붙여주기도 하며 좀 더 다양한 미술 놀이가 되어 뿌듯했던 날.

베이비 놀이로 좋은 끼적이기

좀 더 어려서부터 스케치북과 크레용을 꺼내 줬었지만 별 관심도 없고 대충 하다 말았던 놀이라 아쉬움이 많았는데 요즘 관심이 부쩍 생긴 미술 놀이! 나도 그리는 걸 좋아하는 터라 내가 그려주면 본인도 옆에서 찍찍 끼적이고 색도 바꾸고 스티커도 붙여주고 하며 서로 상호작용하며 노니 더 좋았던 것 같다.

19개월 아기 끼적이기

그냥 그리기만 하다 지겨워질 때쯤 하면 좋은 미술 놀이, 요즘같이 춥고 코로나가 무성한 시기 집콕 놀이로 추천합니다: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