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광주 근교 아이랑 가기 좋은 함평 양서파충류 생태공원

by 하넨 2024. 3. 1.
반응형

함평 아이랑 실내에서 파충류 보고 실외에서 동물 먹이 주기 체험

함평에서 다른 체험이 끝나고 시간이 남아 광주로 돌아오기 아쉬워 들른 양서파충류 생태공원.

예전에 2호 없던 시절, 1호랑 양서파충류 박물관 구경 후 생태공원까지 산책 다녀왔던 기억이 좋았어서 이번에 한 번 더 가보았다. 양서류, 파충류는 실내라서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가기 좋아서 딱이었다.

이번엔 동갑내기 친구와 함께 가봄. 

 

- 전남 함평군 신광면 학동로 1398-9

- 3~10월 9시~18시

- 입장료가 성수기와 비성수기 어른은 천 원 차이(5천/4천), 어린이는 500원 차이(2천/2천5백)

- 48개월 미만 무료 

- 월요일 휴무

- 주차장 넓음

-입장료 한 번 끊을 걸로 생태공원까지 입장 가능

함평 양서파충류 생태공원함평 아이랑 생태공원, 파충류 박물관광주 근교 동물 먹이주기, 함평 동물 먹이주기

 

뱀이나 곤충 조형물이 많아서 아이들이 사진 찍기 즐거워한다. 파충류관은 정글관, 사막관, 아나콘다관으로 나뉘어 있어 테마별로 관람할 수 있다. 뱀, 악어 등 자주 볼 수 없는 파충류 동물들이 있어 무서워하기도 하면서 신기해하기도 했던 아이들. 아무래도 파충류는 자주 볼 수 없는 동물이라 어른인 우리도 재밌었던 곳.

매점도 있어서 간단하게 간식도 먹고 야외로 나와 동물 먹이 주기 체험도 했다! 

함평 양서파충류 생태공원은 동물도 보고 공원 산책도 가능할뿐더러 동물들에게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 아이들과 가기 참 좋은 곳이다.

동물 먹이 주기는 당근 한 컵에 2천 원. 먹이 주기가 주된 곳은 아니라 막 크거나 종류가 많진 않지만 아이들이 체험하기엔 충분한 곳이었다. 

토끼, 염소, 말, 알파카, 닭 등 그래도 있을 동물은 다 있음ㅎ. 우리 집 1호는 너무 재밌어했고, 2호도 처음 하는 체험이라 즐거워해서 당근 2컵이나 했음ㅋ.

날씨 좋은 날엔 공원까지 해서 종일 놀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은 곳이다!

 

과거 갔던 기록은 여기 참고!

 

함평 아이랑 가기 좋은 곳 / 함평 자연생태공원 / 함평 양서파충류 생태공원

남해로 짧은 휴가 마치고 다음날은 당일로 가까운 함평에 다녀왔다 이번엔 서쥬니가 재밌어야 할 곳에 가야...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