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카페 올모, 좌식룸이 있어 아이랑 가기 좋은 광주 신상 대형 카페

by 하넨 2023. 4. 12.
반응형

광주 아이랑 가기 좋은 신상 대형 카페 올모

광주 서구 덕흥 2길 9

주차장 넓음. 포토스폿 많음. 2층부터 카페임. 엘리베이터 있어 유모차 가지고 올라가기도 부담스럽지 않음.

 

덕흥동에 생긴 신상 카페이자 대형 카페인 올모. 온통 통유리라 뷰도 좋은  카페이다. 

1층은 빵을 굽는 곳인지 베이커리류도 꽤 많아 디저트도 많아서 좋다. 

자리는 좌식룸, 입식룸이 있고 수유실도 있어 아이랑 가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주말의 경우 좌식룸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 듯). 비교적 평일엔 회전이 잘 되는 편이라 좀 더 오래 있을 수 있었다.

좌식룸 바닥엔 보일러도 들어와서 아이가 눕거나 기어 다니게 둬도 안심이다.

 

카페 올모광주 아이 데리고 가기 좋은 카페

서로 친구인 아이들 데리고 방문한 카페 올모. 열심히 배밀이도 하고 바깥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다 졸리면 잠도 자고 아주 편하게 놀다가 왔다.

특히 좌식은 사이드로 자리 잡아 있어 풍경 보기에 아주 좋았다.

광주 신상 카페좌식룸 있는 광주 대형 카페

이렇게 큰 쿠션들도 있고, 테이블도 두 개씩 있고, 아기 테이블도 물론 있기 때문에 이유식이나 간식 먹이기에도 좋다 

아주 아이 데려가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카페임. (자꾸 강조하게 되네ㅋ)

단점은 광주 시내에서는 살짝 먼 느낌이 있고 차 없으면 가기 힘듦. 

생각보다 꾸불꾸불 마을길을 올라가야 하고 생각지도 못한 곳에 자리 잡아 있기 때문인데, 자차가 있으신 분들은 알아서 다 찾아오시는 것 같았다. (확실히 아이 동반 손님들이 굉장히 많음)

 

이곳엔 사진을 많이 못 올리니, 자세한 사항과 사진 등은 밑에 기록 참고하시길! 

 

 

광주 아이 데리고 가기 좋은 카페, 통유리로 뷰까지 좋은 올모 (Olmo)

얼마 전 둘째 아이 데리고 카페에 다녀왔어요 첫째, 둘째 아이 둘 다 동갑인 친한 언니가 있는데 날씨 따뜻...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