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광주 아기 데리고 가기 좋은 한옥 카페 궁

by 하넨 2023. 5. 8.
반응형

아기 데리고 가기 좋은 좌식 한옥 카페 궁

광주 광산구 송도로 85번 길 22, 주차장 넓다! 영업시간 : 9:00-22:) 0

 

첫째가 35개월 어린이집 다니는 중, 그래서 등원시키고 나면 남은 둘째와 뭘 할까 매일 고민이다. 둘째는 이제 막 6개월에 들어섰다. 아직 많이 어려서 오래 혼자 앉아있기는 힘들기에 외출할 때면 좌식인 공간을 찾는데 얼마 전 넓은 한옥에 좌식인 카페를 찾아 지인과 함께 다녀왔다.

지인도 동갑내기 7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어 함께 데리고 방문했다!

 

광주 한옥 카페 궁광주 아기 데리고 가기 좋은 카페 광주 좌식 카페

 

한옥이라 분위기도 좋다.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이 정말 그림 같다. 바닥은 난방도 된다.

아이들도 바닥이라 눕혀놓면 뒤집고 기며 자기들끼리 아주 잘 놀았다. 브런치도 되는 곳이라 식사와 차를 함께 마실 수 있어 더욱 좋다. 브런치는 종류가 많진 않지만 고정되어 있는 메뉴 4가지가 있다. 

그 외에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고 책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아기자기한 인형들도 많아 아이 데리고 오기 더 좋다는 느낌을 받았다. 빙수도 팔아서 우리도 브런치 후 빙수까지 마무리 완벽하게 하고 왔다.

아이 손님이 많아서 우리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하고 온 것 같다. 뭔가 아이 데리고 가면 눈치도 보이고 그 그러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서 더욱 좋았다.

더 많은 설명과 사진은 여기 밑에 기록해 두었다.

 

 

광주 아기랑 가기 좋은 한옥카페 궁, 좌식이라 좋아

둘째 태준이가 5개월이라 아기 테이블에 아직 오래 앉아있기 힘들어요 그래서인지 바깥으로 나갈때 꼭 좌식...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