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s ootd

18개월 아기 산책룩, 아기 옷입히기, 아기 겨울패션 ootd

by 하넨 2021. 12. 20.
반응형

18개월 아기 산책 룩

주말엔 역시 외출 :3 , 주중엔 등원 룩으로 입힌다면 주중엔 외출 룩! 

어린이집 등원 전엔 아침마다 산책을 나가곤 했는데 등원 후부턴 주말에만 하고 있다 

외출을 좋아하는 아이라 (아이들은 다 그런가요 ㅋㅋ) 나가자고 하면 아주 좋아하는 18개월 아기 ㅋㅋ 

자전거 타고 나갈 거라 앉아만 있으니 (뛰어놀지 않으니) 땀날 거 같진 않아서 따뜻하게 입히기로 결정 

3겹으로 입혔다.. ㅋㅋ 내복 위에 바람막이 세트, 그리고 그 위에 외투 

외투 입기 전

18개월 아기 겨울 패션 ootd

ㅋㅋ 위 사진 후드를 귀로 넘겨주니 너무 귀엽다 

외투는 따뜻하게 뽀글이로 결정! 검정 바지이니 회색에 포인트로 노란 라인 들어간 외투를 입혔다 

그리고 역시 귀 시릴까 봐 귀를 덮는 군밤장수 모자 쓰기 

외투 입은 후

코로나 때문도 있지만 확실히 마스크를 쓰면 덜 춥다 

마스크까지 쓰면 완벽 준비 완료 

아기 아침 산책 옷 입히기 

자전거 태우고 장갑까지 끼웠다 아무래도 아침엔 바람이 좀 불고 손잡이 잡고 다니면 손이 시릴 거 같았다 

원래 그냥 나갔었는데 어느 날 손을 만져보니 얼음장이라 깜짝 놀라.. 장갑 바로 주문 ㅋㅋ 

아직 손가락 사이사이 끼는 장갑은 아이가 어리기도 하고 손이 작아 벙어리장갑으로 대체 

처음 끼는 거라 신기한지 한 번에 끼웠다 ㅋㅋ 그리고 즐거워 보이심..ㅋㅋ 

나가서 신이 나요 장갑 까지 완벽하게외출해서 신난 아이

전날 눈이 와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기온이 높았는지 길은 다 녹아있어 다행이었다 

이렇게 어렸을 때나 내가 입혀주는 대로 입지 더 크면 자기가 입고 싶은 대로 달라고 하겠지.. 

그래서 하루하루 크는 게 아쉬워 올리기 시작한 아기 ootd. 더 빨리 시작할걸 너무 아쉽다 여름룩 귀여운 거 정말 많았는데 ㅜㅜ 

대충 입든 잘 입든 그냥 추억으로 기록 잘해둬야지 :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