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s ootd

Baby ootd, 18개월아기 옷입히기, 아기 겨울패션

by 하넨 2021. 12. 16.
반응형

* 아기 옷 입히기

본격 추위가 시작된 12월 

이제 중반쯤 오니 아침저녁으론 너무너무 너무 춥다

오늘은 비가 오고 내일은 어마어마한 눈이 온다는데 감이 안와 무섭다 ㅜ.ㅜ 

18개월인 아들은 집에선 실내복을 일삼다가 어린이집 등원 때 겨울 패션으로 입혀주고 있다 

어린이집에 가면 실내 활동이 실외활동보다 많기 때문에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너무 두툼하게 입혀버리면 되려 더울 수 있어서 더 입히기 어려운 거 같다 

옷 갈아입고 누워있는 모습옷 갈아입고 앉아있는 모습

외투는 두껍게 이너를 가볍게 입혀야 하는 건지.. ㅋㅋ 

오늘은 겨울 느낌 나는 패턴의 기모 팬츠와 기모 화려한 팬츠니 만큼 상의는 덜 튀는 맨투맨을 입혔다 

맨투맨도 기모..ㅋㅋ 상하의 다 기모라서 오늘 패딩은 비교적 가벼운걸 입힘 

정말 아이 옷 입히기도 어려운 듯. 매일이 고민임 ~_~

18개월 아기 옷 입히기 

외투 입은 모습외투까지 입은 모습

양말은 겨울에 삽질하러 나갈 것 같은 콘셉트로 검은색 ㅋㅋ 

비가 와서 추우니 귀를 싹 덮어주는 군밤장수 모자,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색감의 카키색 패딩 매치

마스크까지 쓰고 외출준비 완료등원룩 완성

 

마스크까지 쓰면 겨울 노동하러 가는 청년 같군 ㅎㅎㅎ 좋아 이런 콘셉트를 원한 거였어 ㅋㅋㅋ 

또 다르게 보면 눈사람 만들거나 눈싸움하러 나가는 어린이처럼 나오기도 했다 ㅋㅋ 신발도 안에 털이 있는 따뜻한 단화로 신겼다 오늘도 어린이집 생활 잘하고 오후에 보자꾸나 내 새꾸 오구오구 어미는 내일 등원하게 된다면 입힐 옷을 또 구상해봐야겠다 ㅋㅋㅋㅋ (baby ootd가 고민이자 취미가 돼버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