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s ootd

아기 겨울 외출 룩, 19개월 아기 겨울 패션, 아기 외출 룩

by 하넨 2022. 1. 10.
반응형

19개월 아기 겨울 패션, 회색 트레이닝 세트

이번 주말은 흐리긴 했지만 비교적 날이 따뜻했다. 그래서 두고 두고만 있었던 옷을 개시! 서준이 이모가 선물로 진작 준 옷인데 너무 추운 날엔 두툼한 패딩을 입어야 해서 못 입히고 너무 날이 따뜻한 날엔 더울까 봐 못 입히고 이래저래 못 입히다가 드디어 입히기 딱인 날씨였던 주말. 바람은 불지 않고 해는 떠서 그렇게 춥지도 덥지도 않은 날씨라 딱이었다.

트레이닝 세트가 워낙 두껍다 보니 외투를 두꺼운 걸 입힐 수 없기 때문에..ㅋㅋ 가벼운 패딩 조끼로 마무리.

아기 트레이닝 세트아기 겨울 트레이닝 세트

꼬까옷 입고 신난 아이. 나가는 걸 알아서 신이 났을까. 카트를 이리저리 졸졸졸 날 쫓아다니며 끌고 다녔다ㅋㅋ

아기 겨울 외출 룩, 겨울 나들이 룩

이번 주말엔 고창 상하농원에 다녀왔다. 이건 따로 기록할 예정. 양을 키우는 목장이라 고지를 예상하고 엄청 추울 거 같았지만 그러지 않아 다녀오기 참 좋았던 곳. 옷도 딱 좋았음. 귀로 바람이 들어갈까 염려돼 중간에 귀여운 양 모자로 바꿔 씌워주었다.

아기 겨울 패션 뒷모습아기 겨울 트레이닝 세트아기 나들이 룩

사진은 신이 난 뒷모습과 앞모습ㅋㅋ 외출은 늘 아이의 기분을 들뜨게 하지.

다음 주말엔 예방접종이 기다리고 있단다 아드님 ㅎㅎ

반응형

댓글